'' 검색중입니다.

2025 CONSUME WAVE : 소비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다 "MZ세대의 소비 철학"

NEW
접수중 D-13

등록일 : 2024. 12. 17

조회수 : 109

일정 2024. 12. 16 ~ 2024. 12. 31
주최 비더블유코퍼레이션
분야 아이디어, 네이밍/슬로건
대상 대학(원)생, 일반인, 기타
총 시상금 1,300만원
특전 인턴/정규직 채용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해시태그 #MZ세대 #소비 #카피라이팅 #아이디어 #소비트렌드

공모요강

2025 CONSUME WAVE : 소비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다

"MZ세대의 소비 철학"

■ 공모전 개요

- 공모주제:

MZ세대의 소비에 대하여 진솔한 철학이 담긴 카피라이팅 문구 공모

기존 세대와는 다른 MZ세대의 소비 가치관을 깊이 이해하고, 니즈에 맞춘 금융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하여 본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참가대상:

소비 트렌드에 관심 있는 만 19세~31세 사이의 성인

개인 참가 (중복 응모 가능, 최대 3건)

■ 공모 기간

- 접수기간: 2024.12.16 ~ 2024.12.31

- 발표 일정: 2025.1월 중순

■ 시상 내역

- 대상(1명): 300만원

- 최우수상(2명): 각 150만원

- 우수상(5명): 각 100만원

- 참가상(20명): 각 10만원 상당 브랜드 기프티콘

* 참가자 전원 마케팅 에이전시 인턴십 특전

* 중복 수상 불가

■ 제출 내용

- 구글 폼 제출

https://forms.gle/5yeRE8QiXfsKt3Rz9

- 주제: MZ세대의 소비 철학 카피라이팅

1. 다음 주제 중 택 1

(1) 자기 계발/성장

(2) 워라밸/라이프스타일

(3) 소비/투자

(4) 연애/관계

(5) 소셜미디어/인플루언서 문화

(6) 그 외 기타

2. 카피라이팅 포인트 설명

- 예시:

(1) "나의 소비는 나의 브랜딩"

포인트: 개인의 가치와 소비에 대한 접점 표현

(2) "브랜드의 양심, 우리의 새로운 사치"

포인트: 윤리적 브랜드에 대한 지지 표현

■ 심사 방법

- 1차: 서류심사 (5배수 선정)

- 2차: 1차 합격자 미팅 진행

- 3차: 내부 심사위원회 최종 평가

* 1차 통과작에 한 해 개별 연락

■ 심사 기준

- 트렌디함 (40%): MZ세대 소비 감성

- 창의성 (30%): 독창적인 관점

- 공감성 (20%): 소비 메시지의 대중성

- 완성도 (10%): 아이디어의 구체성

■ 공모전 유의사항

- 응모작의 저작권은 주최 측에서 보유합니다.

- 표절, 지적재산권 침해 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수상작은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표절 작은 수상 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이메일: bwcp25@gmail.com

- 홈페이지: https://bwcorp.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