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NEW
접수중 D-8

등록일 : 2024. 12. 10

조회수 : 255

일정 2024. 11. 25 ~ 2024. 12. 20
주최 한국철도공사
분야 아이디어
대상 제한없음
총 시상금 0만원
특전 기타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해시태그 #철도공사 #코레일 #서비스 #아이디어 #서비스개선

공모요강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 공모 분야

  - 디지털 분야 :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

  - 영업제도 분야 : 승차권 및 상품의 이용 편의 개선 등

  - 시설 분야 : 철도 역사 및 열차의 이용 편의 개선 등


● 참가 자격

  -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1인 최대 3건 응모 가능)


● 공모 주제

  - 역, 열차, 상품 등 철도 서비스 전반 개선 아이디어


● 시상 내역

  - 최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8매

  - 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4매

  - 장려상 : 6명,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2매

  * KTX 이하 열차 일반실 운임 50% 할인 (유효기간 6개월, 본인 사용)

  ** 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이 부족할 경우 계획보다 적게 시상할 수 있음


● 공모 일정

  - 공모기한 : 2024. 12. 20.(금) 24:00까지

  - 결과발표 : 2024. 12. 30.(월) 14:00 (예정)


● 접수 방법

  - 한국철도 홈페이지(www.info.korail.com) → 고객참여 → 서비스 제안마당 →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록


● 심사 기준

  - 효과성(40%), 실현가능성(30%), 창의성(30%)


● 문의 사항

  -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여객서비스처)

  - 전화 : 철도고객센터 1544-7788

  - 이메일 : service@kor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