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2024년 미디어 온라인 홍보단 2기 모집

마감 D-0

등록일 : 2024. 07. 08

조회수 : 105

접수기간 2024. 06. 25 ~ 2024. 07. 08
결과발표 2024. 07. 12
활동기간 2024. 07. 12 ~ 2024. 10. 11
주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주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분야 서포터즈
주제 마케팅/PR
대상 대학(원)생, 일반인
활동지역 제한없음
특전 수료증/인증서, 기타
접수방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이동하기
첨부파일 1 2024년+미디어+온라인+홍보단+시상내역.PNG
해시태그 #미디어 #온라인 #홍보단 #온라인홍보 #서포터즈

공모요강

○ 공모주제 

  -  「광고경기전망지수(KAI), 방송통신광고비조사」 SNS 홍보콘텐츠 제작 및 게시

      · 주제 : kobaco 방송통신광고 조사통계사업 개요 및 활용

      · 게시 :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 블로그/카페 등) 및

        기타 광고/금융/언론/공공/학술 커뮤니티

      · 형식 : 숏폼(20초~1분 이내의 짧은 영상), 이미지, 게시글 등 창작 형식 자유



○ 기간 및 일정

   - 참가자 접수 : 2024. 6. 25. (화) ~ 2024. 7. 8. (월), 2주간

   - 온라인 홍보단 선정 결과발표 및 과제 안내 : 2024. 7. 12. (금)

   - 과제 이행 및 제출 : 2024. 7. 12. (금) ~ 2024. 9. 2. (월), 2개월간

   - 과제 검수 및 본 심사 : 2024. 9. 3. (화) ~ 2024. 9. 24. (화)

   - 최종 심사 결과발표 : 2024. 10. 11. (금)

      ※ 일정은 진행 중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지원자격

   - 광고/금융/언론/공공/학술 분야 관심있는 대학생 및 일반국민 50명 



○ 접수방법

   -  홍보단 참가지원자 기본정보, 지원동기 및 포트폴리오 제출

      · 구글(Google) 링크 클릭 : https://forms.gle/Nm2uoigHYk6z5HGKA



○ 유의사항 

  - 과제 및 수상작 활용

    · 접수된 서류 및 제출한 과제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택된 모든

       제출물은 홍보·게시 등의 공개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 및 초상권 등 분쟁 발생 시 모든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kobaco 미디어 온라인 홍보단 참여 홍보

    ·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ADSTAT), SNS 등 공사 보유 채널 활용 홍보

  - 지원자는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한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부득이하게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복지원 불가합니다. (지난 2023년 미디어 온라인 홍보단 1기 활동자도 지원 불가)

  - 참가신청서 접수 시 기재착오, 불성실 작성

     (기존 온라인 작성분 재작성, 표절 등)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문의

   - ☏ 02-731-7412/7417, 미디어데이터팀 미디어 온라인 홍보단 담당자
   - @ mediadata@koba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