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등록일 : 2024. 06. 21
조회수 : 785
접수기간 | 2024. 06. 17 ~ 2024. 07. 07 |
---|---|
주최 | 삼성화재 |
주관 | 삼성화재 고객경험기획파트 |
분야 | 서포터즈 |
주제 | 마케팅/PR |
대상 | 대학(원)생 |
활동지역 | 서울특별시 |
특전 | 활동비, 우수자포상, 기타 |
첨부파일 1 | 삼성화재 Young고객패널 지원서.docx |
담당자명 | 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 |
담당자 연락처 | 02-758-7499 |
담당자 이메일 | hyejin5344.ku@samsung.com |
해시태그 | #금융회사 #공모전 #활동비 #서포터즈 |
삼성화재 Young 고객패널 모집
"회사와 직접 소통하며 내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
Young 고객패널로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모집 대상
-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지원)
※ 패널 활동비는 팀 단위로 지급
● 활동기간 및 혜택
- 활동기간 : 2024년 7월 중순 ~ 9월 중순 (3개월, 월 1회 오프라인 간담회)
- 활동혜택 : ①매월 활동비 팀당 100만원
②최종 우수팀 200만원 시상
● 선발 인원 및 지원 방법
- 선발인원 : 총 10팀 이내
- 지원방법 : 지원서 및 아래 주제에 대한 PPT 작성하여 메일로 회신
※지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지원 주제
- 아래 주제 중 택 1하여 작성
① 20대를 위한 긍정적 첫 보험경험 제공 아이디어
② 20대 고객을 위한 보험 서비스 개선 제안
③ 20대 고객에게 삼성화재를 알를 수 있는 서비스 제안
④ 20대를 위한 AI 활용 보험 서비스 아이디어
- 지원 Tip
패널 활동 기간에 제출 아이디어를 심화하는 기간을 가지므로, 아이디어의 구체성 보다는 신선함, 창의성 중심 심사
(하나의 근거에 여러 개의 아이디어 제안도 가능)
● 활동 내용
-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대해 과제 수행 (고객의 시각에서 의견 제시)
- 지원 시 작성한 아이디어를 심화하여 최종 결과물 도출
(지원 아이디어에 맞춰 수행 과제 전달 예정이며, 최종 우수팀 200만원 시상)
● 모집 기간
- 2024년 6월 17일(월) ~ 7월 7일(일)
● 모집 일정
- 서류전형 : 지원 내용 바탕으로 7월 9일(화) 결과 안내
- 인터뷰 : 대면 또는 화상인터뷰로 7월 10일(수) 또는 11일(목)
● 운영 장소
- 삼성화재 본사 (강남역)
● 문의 사항
- 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
hyejin5344.ku@samsung.com
- 위 이메일 또는 포스터 상의 오픈채팅 QR를 통해 문의 가능
(오픈채팅은 언제든지 응대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