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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 01. 25
조회수 : 1,595
접수기간 | 2024. 01. 25 ~ 2024. 02. 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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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최 | 한화손해보험 |
주관 | 소비자정책파트 |
분야 | 서포터즈 |
대상 | 대학(원)생 |
첨부파일 1 | 한화손해보험_소비자평가단+16기_지원신청서+양식.zip |
해시태그 |
- 한화손해보험 서비스 체험 및 평가 / 아이디어 제안
- 한화손해보험 고객 의견 조사
- 월1~2회 회의참석 및 리포트 제출
- 수도권 거주 20~40대 주부님 or 미혼 여성
- 한화해보험 가입고객(본인 또는 직계가족)
- 월 1~2회 정기모임 참석 가능하신 고객님
- MS Office 사용 및 프리젠테이션 가능하신 분
- 모바일 및 IT 기능 사용 능숙자 우대
- 00명
- 모집기간 : 2024.1.25(목)~2.2(금)
- 1차결과 안내 : 2.7(수), SMS안내
- 인터뷰 : 2.14(수) 한화손해보험 본사(여의도)
- 최종결과안내 : 2.16(금)
- Orientation : 2.22(목)
※ 상기 일정은 경우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작성 후 이메일(csteam@hanwha.com) 접수
- 과거 고객패널 및 모니터링 경험 샘플 보고서 첨부 시 가점 부여
- 접수 시 파일명에 지역과 성함 기재해 주십시오
( 예 : 서울_ OOO.hwp, 사진첨부(필))
※ 문의는 이메일로 받습니다(csteam@hanwha.com)
- 기본 활동비 월 80만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