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삼성화재 Young 고객패널 모집

마감 D-0

등록일 : 2024. 06. 21

조회수 : 716

접수기간 2024. 06. 17 ~ 2024. 07. 07
주최 삼성화재
주관 삼성화재 고객경험기획파트
분야 서포터즈
주제 마케팅/PR
대상 대학(원)생
활동지역 서울특별시
특전 활동비, 우수자포상, 기타
첨부파일 1 삼성화재 Young고객패널 지원서.docx
담당자명 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
담당자 연락처 02-758-7499
담당자 이메일 hyejin5344.ku@samsung.com
해시태그 #금융회사 #공모전 #활동비 #서포터즈

공모요강

삼성화재 Young 고객패널 모집


"회사와 직접 소통하며 내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

 Young 고객패널로 당신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모집 대상
 -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지원)

   ※ 패널 활동비는 팀 단위로 지급


● 활동기간 및 혜택
 - 활동기간 : 2024년 7월 중순 ~ 9월 중순 (3개월, 월 1회 오프라인 간담회)

 - 활동혜택 : ①매월 활동비 팀당 100만원 

                 ②최종 우수팀 200만원 시상


● 선발 인원 및 지원 방법 

 - 선발인원 : 총 10팀 이내 

 - 지원방법 : 지원서 및 아래 주제에 대한 PPT 작성하여 메일로 회신

                  ※지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 지원 주제 

 - 아래 주제 중 택 1하여 작성

  ① 20대를 위한 긍정적 첫 보험경험 제공 아이디어

  ② 20대 고객을 위한 보험 서비스 개선 제안

  ③ 20대 고객에게 삼성화재를 알를 수 있는 서비스 제안

  ④ 20대를 위한 AI 활용 보험 서비스 아이디어 


 - 지원 Tip

  패널 활동 기간에 제출 아이디어를 심화하는 기간을 가지므로, 아이디어의 구체성 보다는 신선함, 창의성 중심 심사

 (하나의 근거에 여러 개의 아이디어 제안도 가능)


● 활동 내용 

 -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대해 과제 수행 (고객의 시각에서 의견 제시)

 - 지원 시 작성한 아이디어를 심화하여 최종 결과물 도출

   (지원 아이디어에 맞춰 수행 과제 전달 예정이며, 최종 우수팀 200만원 시상)


● 모집 기간
 - 2024년 6월 17일(월) ~ 7월 7일(일)

● 모집 일정
 - 서류전형 : 지원 내용 바탕으로 7월 9일(화) 결과 안내

 - 인터뷰    : 대면 또는 화상인터뷰로 7월 10일(수) 또는 11일(목) 

● 운영 장소
 - 삼성화재 본사 (강남역)
 

● 문의 사항
 - 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 

    hyejin5344.ku@samsung.com

 - 위 이메일 또는 포스터 상의 오픈채팅 QR를 통해 문의 가능

   (오픈채팅은 언제든지 응대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