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등록일 : 2024. 12. 20
조회수 : 628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 경(璄) 경소주 신제품 병 디자인 공모전
● 참가 자격
- 병 디자인에 관심 있는 전문가 및 학생이라면 누구나
● 공모 분야
- 디자인
● 공모 주제
- '경(璄)'브랜드와 '경소주'상품의 아이덴티티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유리병 디자인
● 시상 내역
- 대상 : 400만원
- 최우수 : 100만원
● 공모 일정
- 접수기간 : 12월 18일(화)부터 25년 1월 13일(월)
● 제출 형식
* 컨셉 제안
- '경(璄)'브랜드와 '경소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여 유리병 디자인의 콘셉트와
상품 기획을 제안 해주세요
-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의 스토리와 가치를 담은 구체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대합니다
* 유리병 디자인
- 모델링 된 유리병 디자인 및 목업(mock-up) 디자인을 제출해 주세요
- 유리병의 형태, 색상, 질감 등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고려해 주세요
* 사이즈 기준 참고
- 높이 : 150~300mm
- 지름 : 60~107파이
- 유리병 입구 유리병 전용 : 28파이
● 접수 방법
- 라우드 소싱(www.loud.kr/contest/view/160386/brief) 홈페이지 접수
● 유의 사항
- 본 공모전의 우승작은 제품 출시 전까지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 수상자에게는 별도의 수상 안내와 함께 보안 유지 서약서 작성이 요청될 수 있습니다.
주최
호식이두마리치킨
24.11.20~25.01.22 (D-15)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24.12.27~25.01.19 (D-12)
5·18기념재단, 한국작가회의, 계간문학들
25.02.10~25.03.14 (D-34)
학산문화사
24.12.26~25.02.28 (D-52)
스마트그리드 아이디어 포스터 공모전
[서울어린이대공원] 윈터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