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등록일 : 2024. 12. 10
조회수 : 188
일정 | 2024. 11. 25 ~ 2024. 12. 20 |
---|---|
주최 | 한국철도공사 |
분야 | 아이디어 |
대상 | 제한없음 |
총 시상금 | 0만원 |
특전 | 기타 |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
해시태그 | #철도공사 #코레일 #서비스 #아이디어 #서비스개선 |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 공모 분야
- 디지털 분야 :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
- 영업제도 분야 : 승차권 및 상품의 이용 편의 개선 등
- 시설 분야 : 철도 역사 및 열차의 이용 편의 개선 등
● 참가 자격
-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1인 최대 3건 응모 가능)
● 공모 주제
- 역, 열차, 상품 등 철도 서비스 전반 개선 아이디어
● 시상 내역
- 최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8매
- 우수상 : 1명, 한국철도공사장 표창 및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4매
- 장려상 : 6명, 열차운임 50% 할인쿠폰 2매
* KTX 이하 열차 일반실 운임 50% 할인 (유효기간 6개월, 본인 사용)
** 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이 부족할 경우 계획보다 적게 시상할 수 있음
● 공모 일정
- 공모기한 : 2024. 12. 20.(금) 24:00까지
- 결과발표 : 2024. 12. 30.(월) 14:00 (예정)
● 접수 방법
- 한국철도 홈페이지(www.info.korail.com) → 고객참여 → 서비스 제안마당 →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록
● 심사 기준
- 효과성(40%), 실현가능성(30%), 창의성(30%)
● 문의 사항
- 한국철도공사 여객사업본부(여객서비스처)
- 전화 : 철도고객센터 1544-7788
- 이메일 : service@kor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