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등록일 : 2024. 10. 28
조회수 : 593
일정 | 2024. 10. 25 ~ 2024. 11. 17 |
---|---|
주최 | 엘커뮤니케이션즈 |
주관 | 엘커뮤니케이션즈 |
분야 | 아이디어, 네이밍/슬로건 |
대상 | 대학(원)생, 일반인, 기타 |
총 시상금 | 700만원 |
특전 | 입사지원시 우대, 상용화, 기타 |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
해시태그 | #2025 #독서 #쇼핑 #네이밍 #MZ트렌드 |
"2025 독서와 쇼핑의 새로운 만남" 네이밍 공모전
■ 공모개요
- 마케팅 에이전시 엘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두 가지 트렌드
'책을 통해 나를 표현하는 취향 기반 독서 문화의 확산'과,
'내가 공감하는 것을 사는 스토리와 경험 중심의 소비 문화의 트렌드'를 주목했습니다.
이러한 독서와 쇼핑의 새로운 연결고리를
여러분의 실제 경험과 이야기로 담아낸 서비스명을 찾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 공모주제
- "당신의 특별한 독서와 쇼핑 경험을 담은 네이밍을 들려주세요"
【공모 부문】
서비스 네이밍 부문 + 나만의 스토리
1) 독서와 쇼핑을 연계한 새로운 플랫폼 이름
(한글 8자 이내 또는 영문 15자 이내)
2) 네이밍에 담긴 자신만의 경험과 스토리 작성
(예시.책을 구매하게 된 특별한 이야기, 독서와 쇼핑이 만나 특별해진 일상의 순간들 등)
■ 기간 및 일정
- 공모기간 : 2024.10.24.(목) ~ 2024.11.17.(일) 23:59까지
■ 지원자격
-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만 18세 이상 ~ 29세 이하 청년 누구나
* 개인 참가 (중복 응모 가능, 최대 3건)
■ 접수방법
- 구글폼 : https://forms.gle/Zu2fgR3ayTKmXX6X6
■ 출품규격
- 네이밍 : 나만의 스토리 (800자 이내)
· 제안 배경이 된 실제 경험
· 그 경험이 주는 특별한 의미
· 이를 통해 발견한 독서와 쇼핑의 새로운 가치
· 활용 방안 제안 (선택사항)
■ 심사기준
- 진정성(30):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솔한 스토리
- 창의성(25):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표현
- 적합성(25): 서비스 콘셉트와의 부합성
- 확장성(20): 마케팅 활용 가능성
· 1차: 서류심사 (5배수 선정)
* 1차 심사 후 순위 선정 위해 서울에서 미팅 예정입니다.
※ 미팅 불가할시 1차 합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2차: 내부 심사위원회 최종 평가 ※1차 통과작에 한해 개별 연락
■ 시상내역
- 대 상(1명): 200만원
- 최우수상(2명): 100만원
- 우수상(4명): 50만원
- 장려상(10명): 10만원
- 참가상(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 중복 수상 불가
※ 특전
· 수상작의 스토리는 엘커뮤니케이션즈의 브랜드 스토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우수 스토리 작성자는 추후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활동 기회 제공
· 수상자 대상 엘커뮤니케이션즈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 유의사항
- 응모작의 저작권은 엘커뮤니케이션즈가 보유합니다.
- 표절, 지적재산권 침해 등 분쟁 발생 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유사 네이밍 있는지 반드시 검색 후 지원해주세요.
- 수상작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및 표절작은 수상 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일정은 주최측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이메일 : l.communications2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