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등록일 : 2024. 10. 18
조회수 : 623
일정 | 2024. 10. 07 ~ 2024. 11. 07 |
---|---|
주최 |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
주관 |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
후원 | 네이버 클립 |
분야 | 아이디어 |
대상 | 대학(원)생 |
총 시상금 | 335만원 |
특전 | 기타 |
홈페이지 |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
첨부파일 1 | [PAC]+기획서+부문+참가신청서_대표자+성명.docx |
첨부파일 2 | [PAC]+콘텐츠+운영+계획서_대표자+성명.docx |
첨부파일 3 | [PAC]+숏폼+부문+참가신청서_대표자+성명.docx |
해시태그 | #숙명여대 #네이버 #아이디어 #PAC #홍보광고 |
[숙명여자대학교 PAC 공모전 X 네이버Clip] 아이디어로 세상을, PAC!
■ 공모개요
- 안녕하세요,
숙명여자대학교 2024 PRADWEEK TF입니다.
이번 년도 새로 시작되는 PAC(PRAD Challenges)에 대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PAC는 그 해의 PRADWEEK 주제 및 컨셉을 활용하여,
실제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는 산학 협력 공모전입니다.
작년까지는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내부의 공모전이였다면,
올해부터는 전국 공모전으로 모집 대상의 규모가 커졌습니다.
이번 브랜드는 네이버 Clip입니다.
“콘텐츠는 짧아지고 재미는 길어진다”
전 세계적으로 숏폼 서비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도 숏폼 중심의 콘텐츠 소비 변화에 따라 자체 숏폼 서비스 ‘클립(Clip)’을 선보였습니다.
네이버 클립에서 대학생들의 인사이트와 라이프스타일에 귀 기울이고자 합니다.
청춘만의 아이디어로 네이버 클립을 빛내주세요!
■ 공모주제
- 기획서 부문 ㅣMZ세대의 네이버 클립 이용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숏폼 부문 ㅣ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트렌드를 담은 숏폼 영상
*예시: 요즘 친구들끼리 노는 방법, 시험기간 공감 상황극, 개강일 OOTD, CC들의 캠퍼스 데이트
■ 기간 및 일정
- 작품 접수 : 2024년 10월 7일(월) ~ 2024년 11월 7일(목) 23시 59분
- 본선 진출팀 발표 : 2024년 11월 14일(목)
- 본선 PT 및 시상 : 2024년 11월 21일(목) (17:00~20:00)
■ 지원자격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
■ 접수방법
- 이메일 : pac2024@naver.com
- 파일명 형식 : [부문명] 작품명_팀명
■ 출품규격
[기획서 부문]
- PPT 30매 이내 작성, PDF 파일로 변환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제출
[숏폼 부문 ]
- 분량 : 30초~90초 이내
- 규격 및 해상도 : 세로형(9:12), 1080x1920px
- 파일형식 : mp4, mov
* 참가 신청서와 함께 콘텐츠 운영 계획서 제출 필수
■ 제출서류
•PAC 공식 이메일주소로 <출품작 파일>과 <참가신청서 및 콘텐츠 운영 계획서> 제출
- 기획서 부문: 출품작 파일 + 참가 신청서 파일
- 숏폼 부문: 출품작 파일 + 참가 신청서 파일+ 콘텐츠 운영 계획서 파일
■ 시상내역
- 대상 (부문통합) : 100만원
- 최우수상 (각 부문별 1팀) : 각 50만원
- 우수상 (각 부문별 1팀) : 각 30만원
- 장려상 (부문통합 5팀) : 각 15만원
※ 부가혜택
· 네이버 One-Day Workshop 참가
· 대학생 클립 크리에이터 활동 지원
■ 문의
문의처 | PAC 운영위원회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PRADWEEK 운영위원회
총괄 고수영 010-3371-8017
홍보부장 이은빈 010-2726-9724
* 자세한 공모요강 확인하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