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중입니다.

[숙명여자대학교 PAC 공모전 X 네이버Clip] 세상을 아이디어로, PAC

NEW
접수예정 D-5

등록일 : 2024. 10. 02

조회수 : 106

일정 2024. 10. 07 ~ 2024. 11. 07
주최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주관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후원 네이버 클립
분야 아이디어, 영상
대상 대학(원)생
총 시상금 335만원
특전 기타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첨부파일 1 [PAC]+숏폼+부문+참가신청서_대표자+성명.docx
첨부파일 2 [PAC]+콘텐츠+운영+계획서_대표자+성명.docx
첨부파일 3 [PAC]+기획서+부문+참가신청서_대표자+성명.docx
해시태그 #아이디어 #공모전 #숏폼공모전 #영상공모전 #브랜드

공모요강

○ 공모개요

   - 안녕하세요,

     숙명여자대학교 2024 PRADWEEK TF입니다.

     이번 년도 새로 시작되는 PAC(PRAD Challenges)에 대한 소식 알려드립니다.


     PAC는 그 해의 PRADWEEK 주제 및 컨셉을 활용하여,

     실제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는 산학 협력 공모전입니다.

     작년까지는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내부의 공모전이였다면,

     올해부터는 전국 공모전으로 모집 대상의 규모가 커졌습니다.


     이번 브랜드는 네이버 Clip입니다.


     “콘텐츠는 짧아지고 재미는 길어진다”

     전 세계적으로 숏폼 서비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도 숏폼 중심의 콘텐츠 소비 변화에 따라 자체 숏폼 서비스 ‘클립(Clip)’을 선보였습니다. 


     네이버 클립에서 대학생들의 인사이트와 라이프스타일에 귀 기울이고자 합니다.

     청춘만의 아이디어로 네이버 클립을 빛내주세요!



○ 공모주제

   - 기획서 부문 ㅣMZ세대의 네이버 클립 이용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숏폼 부문 ㅣ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트렌드를 담은 숏폼 영상 

    *예시: 요즘 친구들끼리 노는 방법, 시험기간 공감 상황극, 개강일 OOTD, CC들의 캠퍼스 데이트



○ 기간 및 일정

   -  작품 접수 : 2024년 10월 7일(월) ~ 2024년 11월 7일(목) 23시 59분 

   - 본선 진출팀 발표 : 2024년 11월 14일(목)

   - 본선 PT 및 시상 : 2024년 11월 21일(목) (17:00~20:00)



○ 지원자격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

 

○ 접수방법

   - 이메일 : pac2024@naver.com 

   - 파일명 형식 : [부문명] 작품명_팀명



○ 출품규격

   [기획서 부문] 

   - PPT 30매 이내 작성, PDF 파일로 변환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제출


   [숏폼 부문 ] 

   - 분량 : 30초~90초 이내

   - 규격 및 해상도 : 세로형(9:12), 1080x1920px

   - 파일형식 : mp4, mov

   * 참가 신청서와 함께 콘텐츠 운영 계획서 제출 필수



○ 제출서류

   •PAC 공식 이메일주소로 <출품작 파일>과 <참가신청서 및 콘텐츠 운영 계획서> 제출 

   - 기획서 부문: 출품작 파일 + 참가 신청서 파일 

   - 숏폼 부문: 출품작 파일 + 참가 신청서 파일+ 콘텐츠 운영 계획서 파일



○ 시상내역

   - 대상 (부문통합) : 100만원 

   - 최우수상 (각 부문별 1팀) : 각 50만원

   - 우수상 (각 부문별 1팀) : 각 30만원

   - 장려상 (부문통합 5팀) : 각 15만원


   ※ 부가혜택

   · 네이버 One-Day Workshop 참가

   · 대학생 클립 크리에이터 활동 지원



○ 문의

   문의처 | PAC 운영위원회 

   E : pac2024@naver.com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PRADWEEK 운영위원회

   총괄 고수영 010-3371-8017

   홍보부장 이은빈 010-2726-9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