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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마감 D-0

등록일 : 2024. 07. 29

조회수 : 618

일정 2024. 07. 24 ~ 2024. 09. 20
주최 한국언론진흥재단
주관 한국언론진흥재단
분야 아이디어
대상 대학(원)생, 일반인
총 시상금 1,100만원
특전 기타
홈페이지 공모전 홈페이지 이동하기
해시태그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대상 #300만원

공모요강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 공모주제

   -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 지역소멸 위기 극복, 지역사회 연대·상생 강화,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 지역 콘텐츠 및 문화 확산 등 



○ 기간 및 일정

   - 작품접수 : 2024년 7월 24일(수) ~ 9월 20일(금) 23:59까지

   - 심사 : 9월~10월

   - 수상작 발표 : 10월 중 (예정)



○ 지원자격

   -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MZ세대

  - 19세 ~ 34세(1990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 외 지역 거주자

  - 개인 및 단체(3인 이하)

   ※ 1팀 3편까지 출품할 수 있음

   ※ 최종심사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뒷자리 비공개) 제출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총 3편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 접수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lnst.or.kr)



○ 출품규격

   -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시안

  - 제출물 

     ① 인쇄광고물 : A3(297x420mm), 용량 5MB이내, 72dpi JPG 파일 

     ② 작품설명서(양식 제공) 

 


○ 심사기준

   - 예비심사 → 내부심사 → 최종심사



○ 시상내역

연번

상격

시상

상금

비고

1

대상

1()

300만원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상

2

최우수상

2()

100만원

3

우수상

3()

80만원

4

장려상

6()

60만원

  - 수상작 활용 : 지역신문 공익광고 집행 시(10~12월) 활용

  - 수상자 성명 및 공익광고 공모전 수상작 표시



○ 유의사항

   - 반드시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395-3127, E-mail : ktj@thinkcontest.com